한화테크윈

제품검색
HANWHA COMPRESSOR

SUPPORT, 고객지원

교육과정소개

밝고 건강한 내일을 만들기 위해 한화테크윈이 함께 가겠습니다.

Home > 고객지원 > 교육센터 > 교육과정소개

과정명 교육대상 교육 목적 교육 내용
CS Basic 고객,
국내/해외 대리점
서비스 인력
  • · 터보 압축기 기본 지식 습득
  • · C/S 활동을 위한 기본 지식 능력 배양
  • · 전기, 제어, 시운전을 위한 기본 이론
CS Pro*
(Overhaul, Electric,
Control)
고객,
국내/해외 대리점
서비스 인력
  • · 터보 압축기 관련 실습 교육
  • · C/S 관련 전문 능력 배양
  • · 분해/조립을 통한 압축기 전문 지식
  • · PLC 구성 및 터치 스크린 실습
표준형운영자과정 고객
(운영자,관리자)
  • · 터보 압축기 기본 지식
  • · 주요 주기 정비 관련 정보 습득
  • · 사고 예방
  • · Aftermarket 정책 홍보
  • · 압축기 유지 보수 및 사례 공유
  • · 터치 스크린 구조에 대한 이해
  • · 정기 유지 보수 프로그램 소개
  • · 사고 사례 공유
  • · 소모품 주문 및 절차 소개
주문형운영자과정 고객
(운영자,관리자)
  • · 압축기 운용 고객을 위한 교육
  • · 주문형 압축기 구조, 기능, 운영,
    유지 보수 소개

※ CS Pro 는 3개의 과정(OVHL, Electric, Control) 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일부 또는 전체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음.

※ CS Pro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CS Basic을 이수 해야 함.